Yeah~!
공장등록증 발급 방법 알아보기 본문
오늘은 공장등록증 발급 방법에
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
날씨가 그리 춥지 않아 좋네요. ㅎㅎ
오늘은 일주일의 중간인 수요일입니다.
조금만 더 힘을 내어 달려보자구요. ^ ^
저희 회사는 안전규격 인증을 받으려고
준비 중에 있는데요.
회사 출근을 했더니 필요서류들이 있다며
챙겨달라고 하는데
그 안에 공장등록증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.
예전에는 직접 구청에 갔었거든요.. ㅎㅎ
그런데 인터넷 발급이 되는 걸 알고 난 뒤로는
편하게 사무실에서 발급받고 있답니다.
지금부터 공장등록증 발급에
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민원24에 접속하시면 되고
공장등록증발급은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있어야
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
- 민원24에 접속하셨다면
민원 안내의 분야별 민원을 클릭해주세요.
- 국가인프라 → 교통ㆍ물류를 선택한 뒤
공장등록증명을 클릭해주세요.
※ 밑줄 처진 민원사무만
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로그인해주세요.
- 공장등록증명신청 화면이 나오면
필수 입력사항을 입력한 뒤
민원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
- 수수료에 대한 내용이 나오며,
결제방법을 선택하셔서
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- 문서출력을 클릭하셔서 출력하면 끝~!!
다른 증명서들과 마찬가지로
그렇게 한 번만 읽어본다면
쉽게 진행이 가능하므로
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.
여기까지 공장등록증 발급 방법에
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Comments